본문 바로가기

2018/03

(10)
방콕 미슐랭,아시아베스트레스토랑 Nahm(남) 화밸 어떻게 된거야배경이 완전 날아갔네
방콕 미슐랭, 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 Gaggan 지난해 10월 말 방콕 반은 일 반은 여행 겸 다녀왔었는데요그때 방문했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들 몇 군데 포스팅해보려 합니다시간이 좀 지나서 맛이나 감상은 많이 흐려졌지만 그래도 이렇게 사진이라도 올려놓지 않으면 저조차도 나중에 까먹기 때문에.. 한국에서 파인다이닝 쫓아다닌지는 오래 되었지만해외에 나갈 때는 기회가 있으면 꼭 챙겨서 가보려 하는 편입니다.5월 런던 에딘버러 암스테르담 여행시에도 몇 군데 가 볼 예정입니다. ^ ^ 미식에 관심있으신 분이라면 미슐랭이 방콕에 생기기 전부터 아실만한 곳 Gaggan 입니다 미슐랭에서는 별을 두개 받았다지요Asia best restaurant 에서 4년 연속 탑을 지키고World best restaurant 리스트에서도 7위를 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엄청나게 유명..
근황셀피 + 잡담 이건 이즈미쪽으로 온천여행갔을 때.근황이라고 하기엔 이미 좀 되었군. 쌩얼사진은 아무리 잘 나왔다 싶어도 역시 보기 부담시럽고나. 급 풀세팅 사진역시 여자는 머리빨+화장빨 ㅋㅋ ​​특별한 날 특별한 자리라 파란 스팽글 엄청 많이 달린 머메이드 라인 롱드레스를 입고.옷이 화려하니까 헤어는 좀 자연스럽게 급폐인 ? ㅋㅋㅋㅋㅋ 귀국 후 사진. 집에서는 이러고 있다.. 라푼젤 다녀오기 전이라 머리 뿌리 부분의 검은색 뚜껑..노란색 스마일 수면원피스 겨울 내내 정말 잘 입었는데 이제 넣어둘 때가 되었다그와중에 김구름 눈빛이 초롱초롱하네~~김창똥이랑 언니랑 집에 건너와서 다같이 저녁먹은 날. 많이 웃은 날. ​집에서 옷입고 요리조리 해보다가 햇살이 측면에 뙇!!!!!!!!!! 날씨가 많이 풀려서 안에 뭐 안 입고 ..
당산동 대관원 수요미식회(?) 오늘 간만에 식구들이 저녁에 시간이 다 맞아서 다 같이 밥을 먹기로! 어디 갈까 하다가 어머니께서 중국요리가 드시고 싶다 하셔서... 어찌저찌 하다가 가게 된 대관원. 우리집에서 가까워서 그냥 산보하듯 걸어갈 수 있음.. 당산역에서 영등포구청역 가는 길에 있음. ​​​​​​​​ 요리 이것저것 시킬까 어쩔까 하다가 그냥 코스로. 어머니가 유산슬이 드시고 싶다 하셨는데 유산슬이 들어간 코스는 가장 저렴한 28,000원짜리 하코스였다. 더 많이 나오는 코스시키고 유산슬 하나를 더 시키자니 양이 너무 많을 것 같고, 나도 첫방문에 인당 5만원 이상 배팅하고 싶지도 않고.. 결국 하코스로. 아참 코스이름은, 당연한 얘기지만 上中下의 하는 아니고.. 코스 이름들이 중국 고대왕조 이름으로 되어있더라. 고로 이것은 하..
신사동 배러댄비프 수요미식회? ​​​​​​​ 삼겹살 메뉴 중 가장 인기 많다는 버라이어티 삼겹살이랑 그 외 메뉴 중 제일 잘 나간다는 네로 트러플 파스타 하나 그리고 리코타치즈막걸리 시켜서 먹었다. 식사시간 전에 3시반? 쯤 가서 웨이팅없이 바로 착석할 수 있었다. 배러댄비프라고 해서 소고기보다 부드럽고 맛난 돼지고기를 기대했는데 아침도 제대로 안먹어서 배고픈 상태였음에도 불구 한입 뜨고 나서 내 입에서 나온 첫 마디는 “일단 삼겹살이 맛이 없네.” 였다. 어디가 better than beef ...? 직접 만든다는 리코타치즈막걸리로도 유명한 곳인데 처음에 막걸리잔이라고 샴페인글라스같이 생긴 잔을 가져다 줬을 때 잔에서 물비린내가 나는 것에서부터 음식에 대한 기대를 접었지. 가로수길 돌아다니다가 다시 지나가면서 보니 식사시간이 되어 ..
이대 라푼젤 ​작년 11월에 가고 간만에 방문한 라푼젤!오래 전에도 한번 포스팅한 적 있는.. (http://sech.pe.kr/68)스무살 때부터 10년 이상 다닌 나으 단골 미용실? 인생 미용실! ㅎㅎ 일본에서는 거의 매일 드라이샵을 다니기 때문에 알아서 다 해주니 머리 자를 필요도 별로 없었지만한국에 있는 동안에는 제가 스스로 해야되니까 조금 관리하기 쉽도록 숱도 치고, 자라난 뚜껑 염색도 하고,패키지로 끊어 놓은 트리트먼트도 빨리 소비하기 위해서! ㅎㅎ 겸사 겸사 방문. 앗 뒤에 오늘 어시스턴트를 봐주신 하루짱의 자태가.. はるちゃん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 저의 담당디자이너 선생님! 아랑쌤.점장님이 되셨더군요 우와 축하축하~~ 이제 텐쬬- 라고 부르면 되나염? .... 역시 오늘도 엄청 많이 웃..
불닭 까르보나라 리뷰(?) 보다는 반성합니다 ​ 불닭 까르보나라 먹어보았다 이건 맛 없을 수가 없는!! 소스맛이다! 달고 짜고 맵고.. 그러나 엄청난 나트륨을 섭취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지는 으어어 다소 통통한 면은, 맘에 들지 않았다! 씹는 맛은 상당했다! 과장 좀 보태 얇은 떡볶이 떡같이 ㅋㅋㅋ 다시는 먹지 않으리라 왜냐면 다 먹고 와서 면 끓이고 냄비에 남은 물 보니까.. 위에 기름이 굳어서 떠있는데 충격.. 트랜스지방 덩어리... 안먹을게요 잘못했어요ㅠㅠ 내일 많이 걷겠습니다 네..
한국입니다 외 3건 ​0. 4월 말까지는 한국에서 일을 보는 걸로 하고요 그 이후로는 스페인, 영국, 네덜란드 일정이 있어요.7월쯤 일본으로 다시 들어갈 예정입니다. 1. 잠실 롯데타워 쪽에 다녀왔는데 높긴 정말 높더군요 타워 끝이 구름에 닿을 듯한 ㅎㅎ롯데백화점 지하 푸드코트를 지나가다보니 홍대에 있는.. 제가 사랑하던 라멘집 하카다분코가 입점해있더군요아아 줄서서 먹던게 어제 일 같은데.. 나름 아끼는 맛집이었는데!! ㅠㅠ이젠 백화점 푸드코트에서 편하게! 맛볼 수 있게 된건가? 흠. 기분이 좀 희한하더군요. 2. 일단 확정되어 있는 영국행을 준비하기 위해서 도서관에 가서 이런 저런 책을 빌려왔습니다.뭐 투어리스트들이 가는 곳 다 찍고 오고 그럴 계획은 아니고 레스토랑, 쇼핑 위주로 돌아다니면서 근처에 있는 걸 본다 정도인..
3월 둘째주 도쿄 식사화상, 롯본기힐즈 아후리라멘, 부타구미, 아타미온천여행 등등.. ​일요일 오후 집에만 있기 좀 아쉬워서 롯본기 힐즈에 마실 나감일단 아후리 라멘! ​​​여섯시 쯤 가서 아직 줄이 길지 않았고, 혼자 갔기 때문에 금방 들어가서 먹을 수 있었다.가장 유명하다는 유자시오라멘으로 주문했다 소스의 진함을 보통 / 진함 두개로 선택할 수 있는데 난 그냥 보통으로. 흠 유자향과 깔끔한 시오베이스 나쁘지는 않았지만 난 역시 돈코츠파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 ㅎ먹으면서 롯본기힐즈에 유명한 맛집을 검색해보니 바로 옆에 부타구미라는 돈카츠 집이 있길래 그거나 먹어보자 싶어 고명이랑 국물만 좀 먹고 면은 반 정도 남기고 나왔다. ㅎㅎㅎ ​​바로 옆에 있는 부타구미쇼쿠도. ㅎㅎ 아후리라멘과 이렇게 붙어 있다.. 롯본기힐즈 가시는 분들 아후리라멘 먹고 구경 좀 하고 배좀 꺼지면 다시 와서 ..
절약 절약이란 신중함의 딸이요 겸손함의 여동생이며 자유의 어머니이다. -사무엘 스마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