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담

오모나 세상에 이게 뭐야 리키마틴, 미드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 베르사체에 출연하는구나 얏호



모바일에서 제대로 안 보이시는 분들을 위한 별도 링크 :

http://www.billboard.com/articles/columns/latin/7752546/ricky-martin-fx-versace-american-crime-story


요새 틈만 나면 구글에서 리키마틴 ricky martin 리키 리키 리키!! 그의 최근 뉴스 찾아보는게 일상이 되어버린 나. 

며칠 전 너무나 기쁜 소식을 접하고 혼자 아싸라비아 콜롬비아를 외쳤다. 


그것은 바로 리키가 미드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 시즌3에 조인하기로 확정지었다는 것 헤헤!

유툽에 메누도 데뷔 전 버거킹 광고 영상부터 현재 라스베가스 몬테카를로 호텔에서 하고 있는 콘서트까지 볼 동영상들이 차고 넘치고- 인스타에도 섹시포텐터지는 상반신 탈의 셀피와 장난끼 넘치는 짤막한 영상들이 꾸준히 올라오긴 하지만 그래도.. 그래도 그래도! 

여전히 너무나 반가운 소식이다^^ 특히나 그가 맡은 역할이 예사롭지 않은지라.. 


일단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는!! 미국의 범죄 드라마..

2016년에 시즌1 이 방영되었고 총 10회에 걸쳐 종영, 2017년 현재 시즌2 를 방영 예정에 있다.

리키마틴이 출연할 시즌3 는 2018년 방영 예정으로 아직 제작에도 들어가지 않아 실제로 보려면 까마득히 남긴 했지만.. 하하. 


소재는 마이애미에서 일어난 이탈리아의 레전드 디자이너 지아니 베르사체의 살인사건이고,  

리키는 그의 오래된 연인 역인, 모델/디자이너 안토니오 다미고 역할로 나온다. 


하하.. 한마디로 동성애자를 연기하는 것인데..

흠... 현재 열심히 제이완 요세프와 사랑중인 리키.. 

동성애 혐오자(혹은 고급 남창이라는 말도 있는 범인)에게 살해당한 지아니 베르사체의 연인 역이라..

더군다나 지아니 베르사체가 살해당하던 당시 그 둘은 함께 휴가를 보내고 있었던 중이라고 하는데.. 

흑흑 꿈결같은 휴가 중에 사랑하는 연인이 총격으로 살해당하는 그 아픈 심정.. 리키 도대체 어떻게 표현할 셈이야...? 

아웅.. 뭔가 만감이 교차해... ^^;;; 하하...  

평소 호모포비아 척결 운동에 힘쓰는 리키에게 이 점이 어쩌면 출연을 결정하게 하지 않았을까?

그리고 배경이 마이애미라는 것도. 리키에게 마이애미는 거의 제2의 고향이나 다름 없는 곳. 


그리고 페넬로페 크루즈가 지아니 베르사체 여동생 도나텔라 베르사체역으로 나온다니 

그 싸늘한 관계 제대로 묘사들어간다면 왠지 불,불쌍한 역으로!!;; ;ㅋㅋ 

남친의 가족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비련의 주인공? 

이건 리키 일부 팬들이 제이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그것과 조금-_-;;; 비슷..한 것 같기도 하지만.. 

그냥 말을 아끼겠습니다.. 난 그냥 리키가 행복하길 빌 뿐. 




모바일에서 제대로 안 보이시는 분들을 위한 별도 링크 :

https://en.wikipedia.org/wiki/Antonio_D%27Amico



도나텔라 말하는 패기보소 ㄷㄷㄷ 서러웠겠다; 뭐 그들만의 사정이 있겠지만. 

뭐 어쨌든, 위키에 나와있듯이, 안토니오 다미고는 여전히 살아있다.






생전 지아니 베르사체와 안토니오 다미고가 함께 한 사진. 



음 참 미남자구나.. 

뭔가 사랑의 기류라는 것이 저런 것인가.. 사진 상으로도 뭔가..

흠.. 짧게나마. 그의 명복을 빕니다. 










이탈리아 모델하면 떠오르는 수트간지.

우리 리키 사진도 하나 올려본다 크흑 ㅠㅠ 어흑. 아웅. 세팅이 정말 그야말로 완벽하다. 머리랑 수염 면도까지 진짜!

리키는 진짜 키도 크고 비율도 완벽하니 모델역으로 딱이다. 런웨이도 여러번 섰다지!! 

가수 안했어도 모델, 영화배우, 뭐라도 했을 비주얼, 쇼비즈니스 기획자들이 절대 가만 안 놓을 비주얼.. 하하.

이렇게 포스팅은 기승전 리키 찬양으로 끝이 나는데. 


여러가지로 우리 리키와 씽크가 매우 잘 맞는 듯한 역이라, 기대 만발^^!! (새드앤딩이라는 것만 제외!)


일단 지금하고 있는 베가스에서 콘서트 잘 하시길...

저는 9월 23일 클로징때 갈 수 있을지 모르겠사와요 나의 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