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증.jpg/아마도 이건 믹스

(58)
오봉야스미 기록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5일간 연휴였습니다 토요일은 히로키상이랑 불꽃놀이보고 왔고.. 일요일은 뻗어있다가, 월요일은 다시 살아나서 애비스로 출동~ ​​​​​​​ 나카가와상이랑 밥먹고 와인마시고 재밌게 놀았다. 아 맞아 주변에서 일본인중에 문신한 사람 처음 본 듯. 자세히보니 꽤 어렸을 때 한 거 같은데.. 터치업하면 더 멋있겠지만, 나카가와상은 뭔가 그런 무심한게 매력인 듯 하다. 상남자스타일 -_- ​ 화요일 점심으로 먹은 코코이찌방야 카레! 치즈함박이 올라간 비프카레~ 함냐함냐 맛있어. ​​​ ​ 저녁에는 아이언니랑 아이언니 사촌동생만나서 셋이서 치파오가서 훠궈를 냠냠냠. 항상 마라탕먹는 곳인데 오늘은 셋이니까 훠궈 타베호다이(부페식으로 계속 가져다가 무제한 먹는 것)로 먹었다. ​​ 맵기는 5로 해서..
2018 도쿄 진구가이엔 불꽃놀이대회 ​ 2018 진구가이엔하나비다이까이에 다녀왔습니다 가이엔마에역 앞에서 히로키상 기다리면서. ​​ 진구구장에 들어섰습니다. 사람 정말 많죠 불꽃놀이 시작 한시간쯤 전에 비가 그쳤습니다. 다행이었죠. 엠플로가 공연중. 이후는 퍼피가 나왔습니다. ​​ 하늘에 석양이 지고.... 너무 예쁘다. 불꽃보다도 사실 이 하늘이 너무 예쁘던걸. ​ 이제 카운트다운. https://youtu.be/AebgpCH8vpY​ ​스마트폰으로 티스토리앱으로 올리는거라 동영상삽입이 안돼서 링크로 대체. 처음으로 불꽃놀이대회가본거였는데 더워서 땀으로 샤워하고 머리도 다 풀렸지만 정말 즐거웠습니다 하늘로 쏘아올려져 화려하게 터지는 불꽃을 보면서 제 마음도 오랜만에 반짝반짝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봄의 벚꽃 여름의 불꽃 가을의 단풍 모..
간만의 도쿄 식사화상 우르르 잘 지내고 있습니다.이번 분기부터는 학교도 다니기 시작해서 정말 피곤하지만 서서히 적응해가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쫓아다녀야 할 곳이 많아 정말 하루에 1분이라도 어긋나면 어그러지기 쉬운데 그러다보니 긴장 상태가 이어지고 자다가도 헉 지금 몇시지??? 하고 벌떡 일어나서 시계를 보고, 잠시동안 오늘 수업이 있던가? 내가 그 일을 마무리를 했던가? 이게 꿈인가? 하다가 아 오늘 주말이지. 아 그거 어제 끝냈지... 하는 그런 나날들입니다; 암스테르담 여행기는 언제 올릴껀가 자네 간만에 일상 및 식사화상들을 올려봅니당. 일본/벨기에전 보고 아쉬운 마음에 뛰쳐나와 먹은 이치란라멘.. (진 거랑 라멘이랑 무슨 상관?;)아니 잘 하고 있다가 후반에 세 골 내리먹는거 뭔데 -_-;;; 그나저나 라멘먹고 롯폰기에서 택..
2018 울트라 뮤직페스티벌 주말에 다녀온 울트라 코리아 2018홍콩, 싱가포르, 상하이, 샌프란시스코, 시드니, 그리고 도쿄! 각지에서 날라온 친구들과 다같이~ 뿌잉뿌잉 열심히 뛰어놀고 있는 사람들. 나도 운동장에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놀다보니.. 빠질 수 없는 샴페인. 어머 오빠 섹시해욧 꺄흥 깨알같이 나온 마크... 신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난장판 데이비드 게타... 티타늄 나오니까 다들 무아지경 하하하 너무 열심히 논 나머지 넘나 피곤했지만! 쵝오 재미있었다 살풀이 지대로 함. 다른 도시에서 하는 것도 기회되면 가봐야지. 이번주 토요일날 도쿄로 복귀합니당. 암스테르담 여행기 조금 천천히 올릴께욧.
너무 많이 마셨어요... ​​​​​​ 울트라가려다가 스시타츠에서 배터지게 먹구.... 둘이서 다섯병 마심... 너무 웃긴게 히로키오빠가 술 마시다 휠체어 태워 본 사람 딱 두명 있는데 하나는 장근석 하나는 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빵터졌어.... 사장님.... 끼부려서 죄송해요. 근데 또 갈거에욧
암스테르담입니다 ​​​ 에딘버러에서 결혼식을 위해 모였던 친구들과 빠이빠이 짜이찌엔을 하고 지금은 암스테르담입니다. 사진은 스키폴공항. 이번 여행 내내 어딜 가든 날씨가 참 따뜻하고 좋네요. 내일 시간내어 반고흐뮤지엄과 레이크스뮤지엄을 가고 목요일은 안네 프랑크 하우스를 가고 그럴 예정이에요. 인천행 비행기는 토요일 밤9시 20분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세요~
에딘버러입니다 ​ 런던에는 6일 머물렀고 목요일날 에딘버러로 이동했습니다 이틀동안 해변에 있는 Ahcherfield house 라는 골프클럽에서 결혼식과 행사에 참석하고 시내에 있는 에어비앤비 숙소로 이동해서 지금은 뒤뜰에서 친구들과 와인을 마시고 있네요^^ 여행기를 바로바로 올리고 싶은데 와이파이가 좋지 않아서 올라가다가 오류나고 끊겨요 ㅎㅎ 희한하게 에딘버러가 런던보다 덜 춥고 날씨가 좋아요 ㅎㅎ 화요일까지 머물고 암스테르담으로 갈거에요 잘들 지내고 계세요~
런던입니다 ​ 금요일 오후 도착했어요 오늘은 Her Majesty theater 에서 오페라의 유령 보고왔어요 팬텀은 언제나 맴찢이에요 목소리 너무 좋아서 울 뻔... 휴 나를 가져요. 런던에 몇 일 더 있다가 결혼식 참석하러 에딘버러 잠깐 갔다가 암스테르담으로 넘어가야되는 일정이에요. 서울은 27일날 갑니다!
4월 셋째주 이래저래(동기모임, 사주풀이, 화곡시장 다케 등) ​ ​ 4월 16일 월요일 강남역에서 점심 미팅 끝나고 혼밥, 낮술. 크어 스트레스 풀린다 오리지널시카고피자 홍대에 처음 생겼을 때 무지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4년전) 요새 가끔 생각이 나고 먹고 싶던 차에 강남역에 지점이 있길래 ㅎ 날씨도 좋고 창가자리에 앉아서 여유-_-; 남은 건 싸옴! ​ 4월 17일 화요일 운동끝나고 예기치 못했던! 사장님과 마사지쌤과 커피 한 잔. 사장님이 하신다는 작은 까페, Gym 바로 옆에 있었음.. 이것저것 많이 하시네 ㅎ 열심히 사시는구나! 씨솔트커피라는데 나는 처음 마셔봄. 제대로 단짠이 무엇인가를 알 수 있었던. ​ ​ 한국 들어올 때마다 잊지 않고 만나는 대학동기들.. ​앵란이 야크 서림이. 서림이 웨딩사진 구경하며 수다수다. 너무너무 이뽀요. 반해버렸다!..
4월 둘째주 일상잡담 - 갓포아키, 증명사진, 아내가뭄, 두레유 등 ​ 4월 9일 월요일오랜만에 만난 병주랑 진아.재단 퇴사하고나서 다녔던 영어학원에서 만난 친구들이다.싱가포르로 떠나기 전에 만나고 처음 만났으니 4년 정도 만에 만난 것. 다들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점심 먹고 커피마시면서 수다수다 ㅎㅎ 다들 잘 안풀리고 막막했던 시기라 술마시면서 한탄도 많이 하고 그랬더랬다.그래도 지금은 다들 잘 풀려서 각자 분야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으니, 다행이다. 하나도 같이 만났으면 좋았으련만, 몰랐는데 하네다공항에서 일하고 있다고.. 헐?! ㅎㅎ 뭐야 나랑은 가까이 있었잖아.다음에는 넷이서 다 같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또 보자고요 헤헤 ​​​​​​ 그러고나서 강남에서 일보다가.. ㄱㅊ오빠, ㅈㅎ오빠랑 저녁시간대 급만남.도산공원 갓포아키.청담점은 젊은이들..
4월 첫째주 먹부림 + 잡담 ​ 4/2 월요일 모회사 한국 법인 설립 문제로 역삼동에서 미팅한 날.. 기빨림. ​​​​4/4 수요일 짜요와 함께 힐링타임. ㅎㅎ 당산역 허브족발 언제 먹어도 맛있다 그러나 언제나 남긴다 ㅠ 양이 너무 많아서; 항상 그 맛있는 비빔냉면도 남기고. 무지 아까비. 여긴 여자 셋이 가야돼! ㅎㅎ 여기서 소주 두병마시고, 바로 옆에 있는 와라와라에서 2차로 소주+토닉워터에 두병. ​​ 4/5 식목일 운동+마사지+헤어트리트먼트+피부과까지 관리하며 알차게 하루 보낸 날. 아 부항도 뜨러가고 싶다 여름오기전에 많이 뜨고파 ㅎ ​​​​​ 4/6 금 장충동 평양면옥 회동!!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깜짝 놀랐으나 끗꿋하게 냉면 ㅎㅎ 냉면도 냉면이지만 만두가 일품이었다. 이날 후식으로 진한 초코 케이크도 먹었다! 원..
근황셀피와 서울식사화상(바다식당, 화해당, 꺄브다이닝 등등) 민호오빠랑 이태원 바다식당 부대찌개 - 존슨탕으로 유명한 집으로 예전부터 익히 알고 있었는데 첫 방문맛있게 잘 먹었다 엄청 걸어다녀서 피곤하기도 했고 국물이 부족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남더라 ㅎ 집에서 오마니가 만들어주신 김치볶음밥 으구으구 맛있다 해외에 혼자 지내다보니 서울집에 와서 냉장고를 열었을 때 이미 만들어진 반찬이 정돈되어 꺼내먹기만 하면 되는게 얼마나 편하게 느껴지는지오마니가 밥 차려주시면 얼마나 감사하게 느껴지는지도쿄에서 봤던 사람들, 서울 들어와서 만나니 다들 얼굴에 살이 좀 올랐다고 ㅎㅎㅎ 당연하죠 오마니가 차려주시는 밥먹으니까요! 샐러리가 먹고 싶어서 한 단을 샀는데 양이 어마무시다듬다가보니 이파리도 엄청 많이 나오길래 이건 뭐 먹을 방법 없나 검색해보니 나물로 무쳐먹으면 된다길래..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