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담

확밀아 삼각김밥 이벤트 타루히 노키라 곶통잼

 

 

확산성 밀리언아서와 GS25의 콜라보레이션. 

확각김밥을 먹으면 밀리언레어 카드 타루히를 준다구욧!??!

 

크리스마스 성공적인 아콜을 기원하기 위해

공체합을 조금이라도 올려보고자 GS25로 출격했다. ㅇㅇ

 

 

 

 

 

확밍아웃.JPG

 

알바가 여자분이어서 사면서 그렇게 쪽팔리지는 않았습니다.

5개 사고 어머니께도 장보고 들어오시는 길에 3개만 사다달라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8개 긁어 본 결과 타루히가 세장이나 나왔어요. 나머지는 물약2개 골드3개.

문제는, 타루히가... 키라가 아니라 노멀이라는 점이 곶통;;

확갤에 하나 먹고 바로 키라 떴다는 기만러들 대체 뭐임???

 

 

 

 

 

훌륭한 야식거리.JPG

 

어후 한번에 2개 이상은 도저히 못 먹겠더만요...;

키라 뜰 때까지 하루 2개씩만 더 사봐야겠습니다.

아콜 전에 떠야할텐데.

 

 

 

 

 

리온으로 극복한다.JPG

 

확각김밥과 확치스를 즐기는 리온입니다.

채색까지 조금은 공을 들여서 그려봤는데요 역시 타블렛은 어렵네요.. (- - ;; 손이 덜덜덜

 

 

 

 

  • 2013.12.23 22:22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세츠 모랄레스 2013.12.23 22:48 신고

      어머어머!! ㅋㅋㅋ 저 물론 재미있게 하고 있지만;ㅅ;
      솔직히 권하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중독성이 엄청나거든요.
      처음에는 부지런함의 척도로 삼았지만 이제는 완전 제 일상 잠식;

      하지만 일단 시작하셨다고하니. ㅋㅋㅋㅋ....
      일단 레벨업이나 친구추가를 해서 얻는 포인트로 ap는 60에 맞추시고 나머지는 다 bc에 몰빵하시는게 장기적으로 좋습니다.
      초반에는 각성요정 밀어줄 땅크친구가 절실합니다. 저 친추하시면 밀어드립니다(- - ;;;
      그리고 각요 띄우는 것도 띄우는거지만.. 레벨이 꽤 오를 때까지는 비스크라브렛이라는 코스트2짜리 카드를 키우셔서 라이퍼레드(자동으로 각성요정에 숟가락 얹는 프로그램;;)돌리세요..
      전 아이폰이라 그게 안돌아가서(안드로이드에서만 돌아가는 프로그램) 정말 쌩노가다로 키웠습니다만
      그렇게 하시다보면.. 어느새 올풀돌. 덱이 강해져서 요정 잡을 맛좀 나실꺼에욧!! ㅋㅋㅋ

  • 통닭이 2013.12.24 17:25

    삼각김밥 +_ + 우왕 ! 세츠 님 요거 그냥 먹기 지겨우시면... 붉닭볶음면컵라면+스트링치즈+삼각김밥(참치마요추천!) 요렇게 드셔보세요 ^ㅂ^ 매운거 좋아하지만 많이는 못먹은 편인데... 음 괜찮더라구요 !
    헤헤 ㅋ 라면 적당량 드시공.. 국물+면발 약간에.. 그위에 삼각김밥 올리구~ 스트링치즈 찢어서 김밥에 곱게 올려서 전자렌지에 1분정도 돌려서 뜨거울 때 쉐킷쉐킷 비빔밥 처럼 해먹는건데요.... 괴식같아서 저두 첨엔 몬가 했는데~~ 맵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 아 벌써 2013년이 저물어가고 있어요 세츠님 메리크리스마스 ! 되세용 ^^

    • BlogIcon 세츠 모랄레스 2013.12.27 22:44 신고

      아 컵라면이군요
      저 어제 밤에 집앞 수퍼 가서 라면코너에서
      통닭님 댓글이 생각나서 불닭볶음면 사오긴 했는데...
      봉지라면을 사와버렸네요 이걸 어째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거긴 스트링치즈도 없었어요 그냥 아파트상가 수퍼라 그런가.
      음음 곤란하다 다시 도전하겠다.

  • 라이더 2013.12.24 20:29

    오모나.. 세츠님 그림도 굉장히 잘 그리시네요ㅎㅎㅎ
    글씨도 귀여우세요.. 김세츠 ㅎㅎㅎㅎ
    크리스마스라 인사하러 왔답니다! 즐거운 성탄절되세요^ ^

  • 아오이조라 2013.12.25 04:59

    세츠님 삼각김밥이 몸에 엄청 안좋대요~ 너무 많이 드시지 마세요.. ㅎㅎㅎ
    전 연말에 월차 짱짱하게 쓰고 일본으로 여행갑니다.
    아무래도 새해인사도 미리 드리는게 좋을 것 같은!!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시고, ^ ^ 다녀와서 인사드릴께용♡